유니닥스, 교육용 암기 앱 '날리지탭' 윈도우스토어 앱으로 출시

유니닥스, 교육용 암기 앱 '날리지탭' 윈도우스토어 앱으로 출시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모바일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날리지탭(Knowledge Taps)`을 윈도우 스토어(Windows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날리지탭`은 암기를 도와주는 플래시카드 형식의 교육용 앱으로 PDF문서, 이미지파일을 불러오거나 사진을 촬영하여 기억하고자 하는 영역을 박스로 가렸다가 가벼운 탭 동작을 통해 가렸던 부분을 다시 보이게 하는 인터렉티브 교육용 암기 앱이다.

날리지탭은 편집모드와 플레이모드로 구성되어있다. 편집모드에서 간단한 터치 및 마킹으로 암기를 위한 박스를 그릴 수 있고, 플레이모드에서는 박스를 터치하며 보이기, 가리기 동작을 통해 암기하고 암기가 완료된 페이지를 체크하여 랜덤페이지에서 제외 시킬 수 있다.

유니닥스 정기태 대표는 "날리지탭과 함께라면 단어, 수학공식, 화학수식, 구구단 등 모든 암기가 쉬워진다"며 "날리지탭은 앞서 출시한 `이지피디에프클리어(ezPDF CLEAR)`에 이은 두번째 교육용 앱이다. 앞으로 더 쉽고 재미있게 공부를 도와줄 수 있는 교육용 앱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날리지탭’은 윈도우OS 8.1부터 지원되며, 현재 윈도우스토어(Windows 스토어)

(http://apps.microsoft.com/windows/ko-kr/app/knowledge-taps/5c8bdb70-7d9d-4069-8f38-ebb1ab211007)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버전도 곧 출시 예정이다.

한편 유니닥스의 모바일 앱은 2010년 `ezPDF Reader`를 출시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50만건 이상 판매 됐고, 2013년 대한민국SW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