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이태리 화덕 직수입, 유일한 화덕치킨전문점 ‘화르화르’

전통 이태리 화덕 직수입, 유일한 화덕치킨전문점 ‘화르화르’

화덕치킨전문점 ‘화르화르’는 바삭하면서도 육즙을 지켜내는 기술로 치킨창업자에게 주목받는 창업종목이다. 화덕치킨은 건강을 생각한 요즘, 외식업 산업의 뜨는 창업 아이템이면서 화덕피자와 함께 판매하여 그 매력을 배가시킨다. 화르화르는 유일하게 이태리에서 전통화덕을 직수입을 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컨셉과 매장인테리어는 캐쥬얼 레스토랑을 연상시켜 젊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이한 창업소재 뿐만 아니라 내실있는 경쟁력 요소도 화르화르의 흥행에 한 몫을 더했다. 화르화르 본사는 이탈리아서 직접 공수한 화덕을 공급하기 때문에 그 차이는 맛으로 확연히 차이가 난다. 견고한 이탈리아 화덕은 온도와 대류현상의 이용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어 자연스레 그 품질은 음식에도 이어진다. 따라서 이러한 장점이 소비자의 입맛과 창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셈이다.



화르화르 치킨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기름이 쪽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인 담백한 ‘맛’이다. 특수가공 화산석을 이용한 육류전용화덕으로 대류열 및 복사열을 이용해 800℃ 이상에서 치킨을 조리한다. 보통 350℃~500℃로 구워내는 기존 화덕구이보다 훨씬 높은 온도다. 100% 화덕에서 바삭한 치킨을 만들어 내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큰 차별성이다.

메뉴는 신라호텔, 힐튼호텔 및 해외 체인 호텔출신의 5인의 쉐프 연구개발진이 개발했다. 담백한 맛이 일품인 오리지널치킨을 비롯해 화르화르만의 기술력으로 100% 화덕에서 구운 바삭한 구운치킨, 매콤한 맛이 일품인 화풍치킨, 오리엔탈 향신료가 가미되어 맛이 독특한 건강요리인 로얄 허브치킨 등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피자매니아들의 만족도를 높일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등 대중적인 메뉴뿐만 아니라, 하와이안피자, 파스트라미피자 등 독특한 화덕피자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셰프의 레시피 뿐만 아니라 염지제에도 천연재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향신료 27가지를 이용한 독특한 향과 맛을 구사해 내고 화덕이라는 요리방법을 사용해 치킨이 간식이 아닌 ‘요리’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화르화르 R&D팀장은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화르화르만의 특별한 천연염지제와 정통 이태리화덕은 그 맛과 품격을 높여준다”고 말했다.

창업문의 상담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hwarhwar.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