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듀모아, 17일 ‘부산 어린이 유아교육용품전’ 참가

스마트에듀모아, 17일 ‘부산 어린이 유아교육용품전’ 참가

교육전문기업 이야기(대표 금훈섭)가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어린이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한다. ‘부산어린이유아교육용품전’은 지역 최대 규모 어린이 유아 교육 박람회로, 이야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스마트학습브랜드 ‘스마트에듀모아’의 대표 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 동안 유아 및 초등생들의 기초학습능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학습기 ‘스펀지’와 ‘EBS에듀모아탭강’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스펀지’는 한글과 수학 연산을 시작하려는 5세부터 10세까지 유아 및 초등 저학년에게 적합한 스마트학습기로 화면에 몰입하며 쉽고 재미있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등학교 교과공부를 스스로 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EBS에듀모아탭강’이 적합하다. 스타강사의 동영상 수업과 문제풀이, 채점 서비스, 오답노트 기능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이야기 스마트에듀모아 금훈섭 대표는 “스마트학습기에 대한 문의 및 신청 수요가 지역에서도 많아 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전문가의 설명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하게 됐다”며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들어주고자 한다면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에듀모아 제품을 사용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야기는 내달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도 참가해, ‘스펀지’와 ‘EBS에듀모아탭강’을 체험전시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할 ‘스펀지’와 ‘EBS에듀모아탭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마트에듀모아 홈페이지(www.sfuns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