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쿄 콘덴스 제습건조기 수입원인 ㈜시코코리아는 ELD 제습기의 보상판매 이벤트에 나선다.
발열, 소음, 건조력 등 제습기의 성능에 불만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기존에 가정에서 사용하던 8리터 이상 용량의 2012년이후 출시된 제습기를 반납하면 50%할인된 가격에 콘덴스 ELD 제습기를 구입할 수 있다.
제습기 사용에 있어 발열과 소음으로 인한 불만은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부분이다. 일본 칸쿄사의 콘덴스 제습기 ELD는 이러한 불만을 잠재우는 강력한 기술력으로 자신 있게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콘덴스 제습기 ELD는 콤프레셔가 없는 콘덴스 방식을 채택하여 진동으로 울리는 기계 소음이 없다. 이에 ‘약’으로 운전 시 취침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온에서 약간 상승하는 수준의 낮은 토출 온도로 무더운 여름에도 실내 온도를 크게 상승시키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보통 날씨가 쌀쌀해지면 제습기를 사용할 일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콘덴스 제습기 ELD는 오히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더욱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강한 건조력으로 실내에서 건조기로 사용할 수 있고 4계절 변함없는 성능으로 가을장마, 겨울 결로예방까지 활용도가 높다. 때문에 칸쿄 콘덴스 제습기는 시즌오프 할인행사가 없음에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시코코리아의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소음, 발열이 적은 콘덴스 제습기 ELD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칸쿄 콘덴스 제습기는 평소 할인행사가 많지 않은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칸쿄 콘덴스 제습기 ELD의 보상판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입판매원 ㈜시코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cico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