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위보 에어원’ 무선 외장스토리지 및 공유기 스페셜 할인 이벤트 개최

디지털존(대표 심상원·전정우)은 와이파이(Wi-Fi)를 지원하는 ‘위보(WeVO) 에어원’ 외장스토리지와 ‘위보’ 공유기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보 에어원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내달 3일까지 인터넷쇼핑몰 11번가에서 한시적으로 가격 할인과 함께 고급파우치도 증정한다.

위보 에어원은 외부 저장장치를 연결하면 저장된 데이터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외장스토리지다.

디지털존, ‘위보 에어원’ 무선 외장스토리지 및 공유기 스페셜 할인 이벤트 개최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디지털 기기는 모두 연결할 수 있으며 운용체제(OS)인 iOS와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블랙박스 등에 사용되는 SD 카드와 마이크로 SD 카드를 꽂으면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리더기 기능도 제공된다. 4200mAh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디지털존은 위보 유무선공유기, 무선공유기, 무선랜카드를 최대 53%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가정, 사무실, 출장지 등에서 인터넷 선을 ‘위보’ 공유기에 연결만하면, 방안이 무료 와이파이존으로 바뀐다.

김준배기자 jo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