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QAD ERP 솔루션의 한국총판인 오르카아이티(대표 배춘기 www.orcait.net)는 17일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서울호텔에서 ‘QAD 클라우드 ERP와 최신 MMOG/LE’를 주제로 ‘QAD 포럼 2014’를 개최한다.
‘QAD 포럼 2014’는 △최신 MMOG/LE 버전 4 △Easy On Boarding △Building a Business Case for the Cloud △고객 성공 스토리 4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최신 MMOG/LE 버전 4 세션에서는 전 산업의 표준으로 확장하고 있는 MMOG/LE의 개정된 내용을 테리 오니카 QAD 자동차부문 부장이 발표한다. Easy On Boarding 세션에서는 ERP 구축 프로젝트 기간을 단축하고 위험을 낮추는 기법을 가지고 있는 QAD의 새로운 방법론인 QAD EOB(Easy On Boarding) 방법론의 강점을 이기민 오르카아이티 컨설팅사업본부장이 소개한다.
또 Building a Business Case for the Cloud 세션은 푸첸용 QAD 남아시아 컨트리매니저가 클라우드컴퓨팅의 글로벌 추세와 클라우드가 주는 혜택과 이익에 대해 발표한다. 마지막 세션인 고객 성공 스토리 세션에서는 EMS(Electronic Manufacturing Services) 시장의 리더기업과 소방설비 업계 선두기업의 ERP 구축 프로젝트를 구축과정에서부터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만족도 높은 시스템을 완성하기까지의 고객 성공 스토리를 고객사 주요 책임자가 직접 소개하고 참가자들과 관련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오르카아이티는 국내외 자동차부품·전자부품 제조사의 ERP 구축 실적을 통해 ERP 컨설팅 서비스의 리더십을 확보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기술인력과 함께 ERP 운영서비스 영역으로 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