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2014 구매전략 세미나 개최

엠로(대표 송재민)는 오는 2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구매 아이디어 : 열정, 영감 그리고 직관력’을 주제로 구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엠로 구매전략 세미나는 구매 선진화를 위한 구매 혁신의 방법론, 선진사상 및 최신 동향을 구매 담당자들과 공유한다. 올해는 기업의 지속적인 수익성 증대, 미래 성장 및 혁신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구매 아이디어를 조명한다.

‘기업의 혁신과 성장-구매에서 찾아라’를 주제로 최정욱 국민대 경영대학 교수가 기조 발표를 맡는다. LG전자·포스코·SK이노베이션·S-Oil·아산사회복지재단·IBM 등 각 산업 대표 기업이 다양한 구매 아이디어를 적용한 혁신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HTML 5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기업 ‘센차(Sencha)’ 기술담당 임원이 방한해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의 기술과 트렌드에 대해 강연한다. 센차는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구매 혁신 활동의 실행력을 높인 글로벌 기업 사례도 소개한다.

엠로는 “구매 아이디어가 기업 성과와 경쟁력을 높이는 주요한 부분”이라며 “세미나는 경영성과 증진을 위한 구매 혁신 트렌드, 사례 및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엠로 홈페이지(emro.co.kr)를 통해 26일까지 사전 등록하면 된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