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매거진 리더스월드(발행인 권태산·사진)가 창간 25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10일 오후 5시30분 서울 삼성동 소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대규모 기념식을 연다고 밝혔다.
리더스월드는 정치·경제·문화·예술·교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ROTC 출신 경영자의 근황을 다루는 월간지로, 1989년 10월 창간 후 25년간 8000여명의 저명인사를 소개하며 소통의 장 역할을 해왔다.
이번 창간 25주년 기념행사는 사회 각계에서 발군의 역량을 발휘해온, 저명한 ROTC 출신 인사 1000여명이 초대돼 화려하게 치러진다.
산업분야에서 ROTC 위상 향상에 노력해온 공로자에 대한 ‘리더스월드 대상’ 시상식도 마련된다. 수상자는 김은종 미국 뉴프라이드그룹 대표, 김영길 유엔아카데믹임팩트 한국협의회 회장, 이건수 동아일렉콤 회장, 이기웅 도서출판 열화당 사장, 강덕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대표, 이근포 한화건설 대표, 원주희 샘물호스피스선교 회장, 임영진 경희의료원 원장, 전용준 태진인터내셔날 회장, 허일 SJ테크 대표,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 이충희 백운장학재단 이사장, 오세영 코라오그룹 회장,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 등이다.
시상자 선발은 ROTC 1기 출신으로 포스코 이사회 의장,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한 유장희 위원장이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