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 ICT 스마트창조/친환경 녹색성장 부문에 선정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 ICT 스마트창조/친환경 녹색성장 부문에 선정

가상화•클라우드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주) 이주찬 대표가 창간 25주년을 맞이하는 "Leaders` World"에서 “ROTC Leaders’ world대상” ICT(스마트창조/친환경 녹색성장) 부문에 선정되었다.

11월 10일(월)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사회 각계 각층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최고의 ROTC인 VIP 1,000여명이 모인 이번 행사에서 굿모닝아이텍(주) 이주찬 대표는 ICT(스마트창조/친환경 녹색성장) 부문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주찬 대표는 지난 7월 23일 2014 서울중소기업인대회에서 가상화 Green IT실현으로 중소기업 유공자로 선정되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지난해 227억원 매출을 올린 굿모닝아이텍(주)은 국내외 400여 고객사에 VMware 솔루션을 공급하며 금년도에는 250억원 매출을 달성 할 계획이다.

이주찬 대표는 "가상화 솔루션에서 빅데이터까지 국내 클라우드 컴퓨팅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에 더욱 신경 쓰겠다"며 "앞으로 다가올 클라우드 컴퓨팅과 빅데이터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