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프리미엄 이어폰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 XE-702’ 출시

FIX, 프리미엄 이어폰 ‘픽스 하이파이 이어폰 XE-702’ 출시

㈜휴먼웍스는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이어폰 ‘픽스 하이파이 XE-702(http://hu.co.kr/y5ypt1)’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하이파이 XE-702’는 높은 인기 순위로 많은 사랑을 받은 커널형 이어폰인 ‘픽스 하이파이 XE-701’의 후속작으로, 기존 모델에 사용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던 BA 드라이버를 그대로 적용했다. 고급 이어폰에서 체험할 수 있는 최상의 음질을 실현, 화이트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또한 하우징 에어홀로 사운드의 공간감을 극대화했으며 하우징 브릿지 디자인 설계로 터치 노이즈를 줄이고 단선을 방지한 점이 특징이다.

‘픽스 하이파이 XE-702’는 타사 이어폰이나 국내에서 보기 힘든 고급 레이온사 편조 케이블을 사용해 변색과 보풀이 발생하지 않으며, 줄 꼬임과 고장을 방지한다. 또한 마이크를 내장해 음성통화도 가능하며, 컨트롤러 기능으로 아이폰6와 갤럭시노트4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선곡과 재생/정지 등 컨트롤이 가능하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하이파이 XE-702’는 높은 품질의 명품 사운드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이어폰”이라며 “세련된 디자인과 방수기능으로 격렬한 스포츠 마니아뿐만 아니라 예쁘고 튼튼한 인이어 타입 이어폰을 찾는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하이파이 XE-70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