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어스, ‘친절한 왕기초 토익’ 출간…“토익인강 넘어 전강시대로”

리딩어스, ‘친절한 왕기초 토익’ 출간…“토익인강 넘어 전강시대로”

최신 전자책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딩어스(www.readingers.com, 김형수 대표)가 ‘전자책 그 이상의 전자책’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토익교재 `친절한 왕기초 토익` 시리즈를 15일 출간했다.

‘친절한 왕기초 토익’은 대한민국 토익 최다 수강생을 기록 중인 1타강사 권오경, 홍진걸(이하 권홍반), 김민정과 손잡고 기획 및 개발한 기초토익 전자책이다. 인터넷 강의(인강)의 3분의 1도 안 되는 가격으로 동영상 강의와 교재, 실전문제를 모두 담고 있어 종이책, 동영상, MP3 등으로 나눠 휴대해야 하는 기존의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토익인강처럼 사용자의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소모하거나 와이파이에 연결해야 학습할 수 있는 환경 장벽을 허물었다. 한 번 다운로드 받으면 평생 내 책으로 소장할 수 있어 수강 기간에 쫓기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리딩어스는 ePUB 3.0 콘텐츠의 모든 기능을 자유자재로 구현할 수 있는 전자책 뷰어를 무료로 배포하고, 토익교재 뿐 아니라 사용자의 활동에 반응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계속 기획, 출간할 예정이다.

리딩어스 김형수 대표는 “유명 토익 강사의 교재를 추가로 제작 중이고, 토익 뿐 아니라 공무원 수험서, 수능 입시 교재까지 서비스 할 계획이다”면서 “12월 중에 출시하는 토익 스피킹 교재는 사용자가 자신의 답안을 녹음할 수 있고 녹음 파일을 전송하면 출제자가 채점해 점수표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이 업체는 170년 전통의 맥밀란(Macmillan) 주니어 스토리북을 원어민 성우가 직접 읽어 주는 전자책도 계약을 맺고 서비스 중이다.

현재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딩어스 앱을 다운 받으면 토익 LC(Listening Comprehension), RC(Reading Comprehension) 뿐 아니라 토익 스피킹까지 교재 세 권을 포함해, 읽어주는 어린이 영어책 맥밀란 스토리북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