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 사고 `수지`와 함께하는 디너파티 행운도 얻고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 사고 `수지`와 함께하는 디너파티 행운도 얻고

차량용 블랙박스 및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 전문기업인 미동전자통신(대표 김범수)은 주력 제품인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 출시 이벤트로 국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라이브 광고모델 ‘수지’와 함께 하는 디너파티에 초청하고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여행권(2명), 하와이여행권(4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동전자통신 관계자는 “미동전자통신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북미지역과 중국·유럽·호주 등 세계 다양한 국가에 ADAS 블랙박스를 공급하고 있다”며 “해외시장 진출과 더불어 각종 이벤트 등 국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국내외로 스마트카 ADAS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는 주요 녹화 기능뿐만 아니라 스마트카의 차세대 기술인 ADAS의 핵심 기능인 △차선이탈경보 △앞차추돌경보 △음성인식시스템 기능 △포맷프리 기술(NxFS) 등을 갖췄다.

특히 별도 포맷 없이 영상 파일 안정화가 가능해지면서 사용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기간 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를 구매하거나 온라인 내 유라이브몰(www.urive.net)에서 유라이브 블랙박스를 구매한 후 유라이브 블로그(blog.naver.com/urive_dooco)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