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콘텐츠 제작사 ‘쌤에듀테인먼트’(대표 양재훈)는 인터넷 영어회화 강의 사이트인 `영어의 여신`의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어의 여신 어플은 PC 상에서 제공되고 있는 모든 영어회화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그대로 제공하는 한편, 사진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포토툰’을 추가해 영어공부를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함께 연동하여 영어회화와 미녀 강사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어플 상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강의 진도 체크기능과 강좌 알림 설정 등의 기능을 탑재해 이용의 편의성도 높였다.
쌤에듀테인먼트는 어플 출시를 기념해 ‘영어의 여신’ 영어회화 핵심강좌인 ‘패턴홀릭핵심편’ 상품을 별도로 출시해 1,0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 공유이벤트, 광고모델 추천 이벤트, 사용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맥북을 포함한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바나나우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쌤에듀테인먼트 양재훈 대표는 “기존의 영어회화 어플이 단순히 강의만 볼 수 있게 만들어진 것에 비해 영어의 여신 어플은 강의시청은 물론 포토툰, 스페셜 영상 등 모바일 환경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회원과의 쌍방향 교류가 가능하도록 하여 소통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 어렵고 재미없는 영어교육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참신하고 독창적인 기획으로 영어학습을 필요로 하는 수강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영어정복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어플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의 여신 공식 홈페이지(www.englishforyou.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