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커뮤니케이션즈, 2014년 각종 어워드 통해 역량 입증

플립커뮤니케이션즈, 2014년 각종 어워드 통해 역량 입증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주)플립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한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앱 등이 2014년에 열린 각종 어워드에서 수상 및 선정 실적을 거뒀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콘텐츠는 총 10개 분야의 수상 및 선정작에 이름을 올렸다.

먼저 플립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한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웹사이트는 `2014 웹어워드 코리아` 금융 부문 보험분야 대상과 `2014 앤어워드(&Award)` 웹사이트 부문 웹 접근성(Web Accessibility)분야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이는 `2014 대한민국 굿 디자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2014 웹어워드 코리아` 금융 부문 증권분야에선 키움증권의 온라인 펀드마켓이 대상을 수상했고,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웹사이트가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특히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에어 캠페인의 경우, 제품의 특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모션이라는 평과 함께 `2014 웹어워드 코리아` 광고/프로모션 부문 제품프로모션분야 최우수상을 획득했다. 또 다른 캠페인 고어텍스 GTKYD™ Promise 역시 `2014 앤어워드(&Award)` Digital AD부문 기업(Corporate)분야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ING생명 모바일 센터 앱의 `2014 스마트앱어워드` UI/UX 이노베이션 대상, 제로투세븐 쇼핑몰 모바일 웹의 `2014 앤어워드(&Award)` Mobile Web부문 e-Commerce & Service mobile sites분야 위너(Winner), 라로슈포제 모바일 커머스의 Mobile Web 부문 Product & Brand mobile sites분야 위너(Winner) 등의 수상 영광을 누렸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이병하 대표는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5년간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가장 많은 수상 기록을 세운 기업으로서, 명실공히 업계 최고의 디지털 미디어 선도 기업이다. 자사의 콘텐츠들이 각종 어워드에서 이처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디지털 서비스 컨설팅과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앱 구축, 온라인 광고 등 디지털 미디어 전반에 관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 능력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요구를 분석하고 브랜드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해 최적의 결과물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