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포스터 키위(kiwi)로 금영 최신곡을 매일매일

최근 서울, 경기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 6개 광역시의 주요거리에 위치한 금영 노래방을 다녀온 사람들은

룸마다 기존 모니터 외 새롭게 설치되어 있는 대형 모니터를 볼 수 있다.

얼핏 보면 마치 노래방 출입구나 방마다 붙어있는 기존 종이로 된 포스터를 그대로 화면에 넣은 듯 보이지만, 눈치가 조금이라도 빠른 사람이라면 다른 점을 금방 찾을 수 있다. 선명한 LED화면을 자랑하듯, 젊은 감각에 어울리는 컬러플 하고 다이나믹한 여러 형태의 곡 번호와 광고 영상이, 노래 부르는 분위기를 업(UP)시키고,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최근 서울, 경기지역 및 전국 6대 광역시의 젊은 세대가 주로 모이는 홍대, 명동 번화가에서,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10~20대 젊은 층 고객이 많이 찾는 노래방을 선별하고, 금영 반주기가 설치된 룸에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설치하여 운영하는 시스템, 바로 금영의 신개념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르는 말로, 지난해 말 기준 전국에 1200대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향 후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고객이 노래방 이용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매일 매일 실시간 최신 곡 정보가 자연스런 컨텐츠와 결합되어 보여짐으로 곡 정보에 대한 신뢰와 밝은 모니터로 높은 가독성을 가질 수 있음이 큰 특징 중 하나이며. 아울러 고객과 정보를 소통 할 수 있는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금영 ‘키위‘ 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나 기업프로모션까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며 장점이다.

금영 방종철 홍보팀장은 "매월 종이로 붙어있던 노래방포스터가 디지털 포스터로 변화 되어, 스마트한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다양한 곡 번호 정보를 보고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가 높아짐과 동시에, 타 매장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며 ”젊음의 거리로 손꼽히는 홍대 지역 설치노래방에서도 매일매일 표출되는 인기순위와 신곡을 보고 노래 부르기 편하고, 심심하지 않게 여러가지 재미있는 컨텐츠 표출로 노래방환경의 인테리어 효과에도 좋다“ 고 전했다.

디지털포스터 키위(kiwi)로 금영 최신곡을 매일매일

키위는 전국 지역별, 매장 별, 룸 별 등에 개별적인 컨텐츠 제어 와 시간편성이 가능하다고 하니, 앞으로 더 다양한 컨텐츠 와 편성으로 노래 부르는 즐거움을 줄 것 같으며, 국내 노래방 1위 금영의 전국적 노래방 매장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