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에듀테인먼트 ‘영어의여신’, 토익 스피킹 강좌 신규 오픈

2월 한 달간 최대 70% 할인 혜택 및 1+1 혜택 제공

영어콘텐츠 제작사 쌤에듀테인먼트는 영어교육 사이트 `영어의여신`을 통해 토익 스피킹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토익 스피킹 강좌는 시험문제 유형을 분석해 패턴을 반복 학습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수업은 YBM 강남과 박정 어학원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매일경제 비즈니스 영어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한 바 있는 티나 강사가 이끈다.

또한 영어의여신의 토익 스피킹 강좌는 추후 영어의여신 어플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쌤에듀테인먼트 ‘영어의여신’, 토익 스피킹 강좌 신규 오픈

이와 더불어 쌤에듀테인먼트는 토익 스피킹 강좌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토익 스피킹 강좌를 2월 한 달간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또 30일 수강연장, 취업에 필요한 면접영어 등을 덤으로 주는 1+1 혜택도 제공한다.

영어의여신 양재훈 대표는 “회원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수강생들이 토익 강좌에 대한 요구가 많았던 점과 토익 점수가 취업에 있어 필수 요소인 점을 감안해 토익 스피킹 강좌를 개발 및 추가하게 됐다”며 “기존의 영어회화 중심의 온라인 강의에 토익 강좌를 추가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선택 폭을 넓힌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영어의여신은 토익 스피킹을 시작으로 토익 LC/RC와 오픽(OPIc)강좌를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신규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의여신 홈페이지(www.englishforyo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