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중독 MMORPG ‘최강의군단’이 오늘(5일)과 모레(7일) 트위치TV에서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라는 이름으로 게임 생방송을 진행한다.
‘최강의군단’은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이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액션 MMORPG 게임이다. 서브 컨텐츠로 4:4 AOS 모드인 MFL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최강의군단’은 지난 해 12월 시즌2 선언 이후 12월의 캐릭터 ‘갈가마귀’, 1월의 캐릭터 ‘B’ 등 매달 새로운 캐릭터와 신규 컨텐츠가 추가되는 대형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도레미`와 `타샤`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 전문 모델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최강의군단’을 직접 플레이할 예정이며, 이미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 코스프레로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는 ‘코스프레 종결자’로 잘 알려진 전문 코스프레 팀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칼날여왕’ 코스프레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하는 등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라는 이름으로 지난 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방송은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최강의군단’을 즐기며 배워가는 형식으로, 실시간 채팅까지 가능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링트럴’로 잘 알려져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게이머 정윤성이 함께 출연하여 ‘스파이럴캣츠’의 플레이를 돕는다.
이번 주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는 5일(목) 오후 7시, 7일(토) 오후 3시에 트위치TV (http://www.twitch.tv/spcats)를 통해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시청자에게는 영화예매권, VIP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