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킥보드 한국공식수입사로 잘 알려진 ㈜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
(www.mydreamfactory.co.kr)은 오는 26일부터 4일간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 산업전 ‘스포엑스2015’(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서 신개념 빌트인 자전거 락 ‘인터락’(Inter lock)과 이벤트 텐트의 새로운 패러다임 엑스글루(X-GLOO)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포엑스2015에서 모습을 드러낼 자전거 락 ‘인터락’은 자전거 안장 기둥 속에 자물쇠를 장착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안장 밑에 있는 자물쇠를 잡아 당겨 기둥이나 나무 등에 자전거를 고정시켜 분실을 막는 역할을 한다.
이는 자전거 이용 시 자물쇠를 소지하지 않거나 챙기지 않았을 때 발생하는 불편‧불안함을 해소시켜주고, 자물쇠가 안장 기둥에 있어 자전거 자체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깔끔하게 유지하게 해준다.
또한 자물쇠의 길이가 약 50cm로 어떠한 기물‧장소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터락은 2014 유로바이크 어워드와 2014 타이페이 사이클쇼 골드메달을 수상,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다른 상품인 이벤트 텐트의 새로운 패러다임 ‘엑스글루’는 독일의 기술력으로 제작, 최고의 품질로써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 이미 해외에서는 유명 브랜드 전시회 및 야외 행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국내에는 (주)지오인포테크가 최초로 전시회 참가를 통해 선보이는 것이다.
엑스글루는 특수 천을 사용해 방수는 물론 오랜 내구성을 보장하고, 초경량으로 이동이 간편하며, 빠르게 설치와 해체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로 맞춤형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회사 로고 및 디자인을 적용할 수도 있다.
특히 벽(Wall), 캐노피(Canopy), 터널(Tunnel) 등 구매자가 원하는 형태의 다양한 옵션을 이용하여 이색적인 이벤트 텐트로 활용 가능하다.
㈜지오인포테크 관계자는 “스포엑스2015에서 엑스글루를 활용한 독창적인 부스를 보여 드릴 예정”이라며 “자전거 이용시 간편하게 외출이 가능하게 만든 세계적인 아이디어 상품 자전거 락 인터락에도 큰 관심을 보여 달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