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웹(대표이사 심명섭)의 N-스크린 서비스 ‘엔탈(ENTAL)’이 16일부터 이민기, 여진구 주연의 영화 ‘내 심장을 쏴라’의 VOD서비스를 시작한다. 정유정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내 심장을 쏴라’는 수리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평온한 병원생활을 이어가던 모범환자 수명(여진구 분)이 시한폭탄 같은 동갑내기 친구 승민(이민기 분)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꿈이 없는 청춘에게 인생을 제대로 상대하라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루고 있는 영화 ‘내 심장을 쏴라’는 청춘들의 관람 필수작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입소문을 통해 꾸! 준하게 관객을 모으고 있다. ‘내 심장을 쏴라’는 지난달 28일에 개봉했으며, 영화 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월 15일까지 누적관객수 38만3,991명을 기록했다.
16일부터는 영화 ‘내 심장을 쏴라’를 ‘엔탈’에서 PC, 테블릿PC,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기기를 통해 Full-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를 통해 영화를 영구 소장할 수도 있다.
한편 ‘엔탈’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빅매치’, ‘카트’, ‘슈퍼처방전’, ‘워크오브셰임’ 등의 최신영화를 50% 할인하는 이벤트와 ‘트와일라이트’ 시리즈 ‘무간도’ 시리즈, ‘식객’ 시리즈 등을 5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 심장을 쏴라’ VOD 출시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엔탈 사이트(www.ent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