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의 `SNP 앰플 마스크 5종’이 홍콩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NP화장품은 지난해 11월 홍콩 최대 H&B숍인 샤샤(SaSa) 전 지점에 SNP 바다제비집 아쿠아앰플 마스크를 비롯한 40여가지 제품을 수출, 판매하며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SNP 앰플 마스크는 양귀비의 미모 유지 비결로 알려진 제비집 성분을 함유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필두로 `골드 콜라겐`, `다이아몬드 브라이트닝`의 3종을 먼저 선보이며 출시 4달만에 약 천만 장의 판매 실적을 올려 홍콩시장에서 주목 받는 K-뷰티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더불어 지난달 추가 출시된 `흑진주 리뉴 블랙’, `숯 미네랄 블랙` 앰플 마스크 역시 추가 입점되면서 SNP 앰플 마스크 5종 모두를 홍콩 샤샤(SaSa)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최근 SNP의 마스크팩 제품들이 중국과 홍콩을 비롯한 해외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각광받고 있다"며 "그간 별다른 마케팅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큰 사랑을 받게 돼 국내외 고객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은 차별화된 원료와 유니크한 컨셉의 화장품으로 국내 뿐아니라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주목 받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