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픽쳐스’, 日 인기 소설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 영화로 제작

‘크로스픽쳐스’, 日 인기 소설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 영화로 제작

일본에서 연극, 드라마 등 인기 검증된 원작 인기 소설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가 한국에서 영화로 제작된다. 제작을 맡은 영화제작사 ‘크로스픽쳐스’는 작년 하반기에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의 영화판권 구입 후 현재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시나리오개발 중에 있다고 밝혔다.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는 췌장암 말기로 6개월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한 남자가 자신이 죽고 난 뒤 남겨질 아내와 아들을 위해 자신의 남은 삶 동안 아내의 새 결혼 상대를 찾는 이야기로 20여년간 일본 예능방송에서 활약해온 인기 방송 작가 ‘히구치 타쿠지’의 소설 데뷔작이다.

작년 초 일본에서 동명의 연극으로도 올려져 화제를 낳았으며, 또한 일본의 인기배우 ‘우치무라테루요시’, ‘키무라 타에’ 주연의 6부작 드라마로 NHK에서 올해 5월 10일 첫 방영예정이다. 특히, 독특한 설정과 감동적인 스토리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일본에서는 속편 소설이 출판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에 따르면 좋은 원작이니만큼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충무로의 유명작가가 붙어 작업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 아내와 결혼해주세요>를 제작하는 제작사 ‘크로스픽쳐스’는 영화뿐만 아니라 현재 동명의 웹툰 원작인 <마음의 소리>(글,그림 조석)와 <언터처블>(글,그림 맛스타)을 각각 웹시트콤과 드라마로 제작 진행 중에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