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권국가에서 어학연수로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얻기 위해 많은 이들이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받아 호주로 향한다. 이에 보다 성공적인 호주워킹홀리데이 및 호주 생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박람회가 개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4월 4일(토)부터 5일(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무역센터에서 진행되는 호주유학 박람회이다.
이번 호주유학 박람회에서는 호주현지 어학연수 기관, 전문가들이 대거 방한하여 호주생활, 호주취업, 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호주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 비자 외에도 호주 전 지역 추천 영어학교, 호주대학입학을 위한 맥쿼리 대학교, 그리피스 대학교, 남호주 대학교, 시드니 대학교 Foundation, UNSW 글로벌, 디킨 대학교 등 호주 전 지역 명문 대학교들과 국립 TAFE 대학, 명문 호주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호주호텔학교 ICMS & 그리피스 대학교, 호주조기유학 공립/사립까지 호주현지학교에 대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유학박람회에서는 호주유학과 워킹홀리데이를 먼저 경험한 선배들이 참여해 호주 현지 상황 및 영어공부 그리고 일자리 등에 대한 정보도 직접 제공한다. 더불어 호주영주권 취득을 위한 호주이민법 변경에 따른 호주유학 후 영주권 취득 방법에 대해 호주전문가들로부터 상담 받을 수 있다.
행사 당일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을 신청할 수 있으며, 워킹홀리데이 및 학생 비자 신청 대행비는 무료이다. 특정 학교에 수속하는 경우 호주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주유학 박람회 관계자는 “인터넷으로만 찾아보는 정적인 정보가 아닌 새로운 현지의 생생한 정보를 통해 보다 제대로 된 호주어학연수를 준비하길 권한다. 이번 박람회는 어학연수 외에도 호주이민법 변경에 따른 호주유학 후 영주권 취득 방법에 대해 호주전문가들로부터 상담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비자를 받아 여정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사전에 현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다. 호주유학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uhakfestival.kr)를 통해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대행양식을 미리 출력하여 작성해오면 보다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