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중소기업용 협업 플랫폼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밥먹자, 중기야! 제1회 리얼소통 컨퍼런스’ 성공적 개최를 기념해 ‘티그리스 클라우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티그리스 클라우드로 업무 소통과 협업 환경을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 성장과 발전을 돕는다는 취지다.

타이거컴퍼니, 중소기업용 협업 플랫폼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티그리스 클라우드는 중소기업에 최적화한 SNS 기반 협업 플랫폼이다. 이메일과 게시판, 메신저, 문자, 전화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한 플랫폼으로 단일화했다.

iOS나 안드로이드, 윈도 등 운용체계(OS)를 가리지 않고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티그리스 엔터프라이즈 버전은 대검찰청·문화체육관광부·삼성전자·하이원리조트·매일유업·GS에너지 등에 적용됐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며 중소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기업 당 최대 50인까지 30일 동안 무료로 티그리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거컴퍼니 홈페이지에서(tigersw.com/blogs-items/free-event) 확인하면 된다.

김범진 대표는 “‘밥먹자! 중기야’ 행사로 중소기업 내 소통과 협업이 어렵다는 점을 알 수 있었다”며 “티그리스 클라우드가 중소기업 소통과 협업을 책임지는 대표 플랫폼으로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창선기자 yud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