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가장 진보된 초소형 드론 ‘롤링 스파이더’ 런칭

앱스토리몰은 쿼드콥터 미니 드론 ‘롤링 스파이더(http://hu.co.kr/qkch21)’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롤링 스파이더’는 레저용 드론 전문기업 패롯에서 출시한 미니 헬기 타입의 무선 로봇 장난감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간단한 조작방식이 강점인 제품이다. 내구성이 강하고 가벼운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고장율이 낮으며, 손바닥 크기만한 초소형 사이즈로 휴대성을 더욱 강화했다.

전용앱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조종하는 ‘롤링 스파이더’는 하단에 30만 화소 카메라를 갖추고 있어 비행 중 동영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해 헬리캠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3축 자이로센서, 가속도계, 초음파 센서, 압력 센서를 갖추고 있어 보다 정확하고 안정감 있는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이륜휠을 제공해 벽을 타고 오르거나 천장에 붙어 주행할 수 있으며, 낙하 시 충격도 완화시켜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롤링 스파이더’는 가장 진보된 초소형 드론으로, 저가형 드론과는 차별화된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손쉬운 조종법으로 입문용 또는 연습용 드론을 찾는 사용자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롤링 스파이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앱스토리몰, 가장 진보된 초소형 드론 ‘롤링 스파이더’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