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소프트, 파트너사와 함께 `지수화 통한 보안관리` 박차

보안수준관리 전문기업 지인소프트(대표 박영호)가 파트너사와 상생 협력해 ‘지수화를 통한 보안관리’에 드라이브를 건다.

지인소프트는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협력사를 초청해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2015 지인소프트 협력사 파트너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인소프트는 8개 협력사 임직원을 초청해 `2015 지인소프트 협력사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지인소프트는 8개 협력사 임직원을 초청해 `2015 지인소프트 협력사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박영호 지인소프트 대표를 비롯해 8개 협력사 임직원 17명이 참석했다. 지인소프트는 새 세일즈 정보와 업그레이드한 기능을 공유하는 시간 및 활발한 교류를 위한 친선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박영호 대표는 “지인소프트 컴보이는 여러 협력사분들과 함께 했기에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더불어 성장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파트너의 세일즈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자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인소프트는 2010년 기업 PC보안 수준을 평가하고 자동으로 관리하는 ‘컴보이(ComVoy)’를 출시하며 엔드 포인트 보안 분야에 ‘지수화를 통한 보안관리’ 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접근, 차별화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컴보이PMS와 컴보이SSP(사용자와 사용자 PC 보안수준을 통합 관리하는 사이트) 마케팅에 역량을 결집했다. 또 PC 지수화를 위한 사업전략을 선보이며 컴보이의 차별화한 솔루션을 강조했다.

특히, 고객 시장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여러 파트너사와 비즈니스 협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보안 시장을 통해 비즈니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