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품질만족지수1위] 독학사 온라인 교육 서비스, iMBC 캠퍼스

[국가품질만족지수1위] 독학사 온라인 교육 서비스, iMBC 캠퍼스

독학사 온라인 교육 서비스, iMBC 캠퍼스(www.imbccampus.com)가 2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분야별 전문가가 선정한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교육(독학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iMBC 캠퍼스는 초․중․고 학력을 보완하는 ‘검정고시’와 4년제 대학 학위취득과정인 ‘독학학위제’를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서비스다. 특히 독학학위제는 랭키닷컴 1위, 교재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인지도와 만족도가 높다.



경영학과․법학과․심리학과․컴퓨터학과 등 국내 유일 8개 전공을 1~4단계로 구성했으며 최신 평가영역을 100% 반영한 교재를 가지고 총 78명의 석박사급 전문교수진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 출석 수업이 없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할 수 있고 리포트 및 과제 제출의 부담감이 없어 다른 일과 병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독학학위제 합격 이후에는 명문대 학사 편입 교육 무상지원과 대학원 진학정보 및 컨설팅 지원이 추가 교육서비스로 제공된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로 많은 수강생들이 찾고 있다”며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교육 콘텐츠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국가품질만족지수’는 구매결정의 제 1지표인 품질과 서비스 및 제품의 만족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신뢰를 제공해 고객‧기업 상호 간 만족지수를 높이고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천하는 기업과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자신문인터넷이 주최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기업체 및 공기업체를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정해진 심사기준에 따라 공정한 공적서 서류 심사 결과를 토대로 총 22개 브랜드를 인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