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자 중기야! 리얼소통 콘퍼런스’ ‘갈아타자 티그리스’ 물풍선 이벤트 등 소통 관련 이벤트와 설문조사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해 온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가 이번엔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이거컴퍼니는 기업용 SNS 티그리스 클라우드를 12월 31일까지 3년 약정으로 구매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식 사용료 절반 비용으로 티그리스를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티그리스 클라우드는 이메일·메신저·전자결재·커뮤니티·문서 지식관리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SNS기반으로 단일화 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워크가 가능하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최근 개인용 메신저를 업무에 혼용하면서 메신저 증후군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사생활 침해가 문제가 됐다”며 “이번 반값 할인 프로모션으로 더욱 많은 기업이 기업용 SNS를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취지를 밝혔다.
타이거컴퍼니는 지난 2013년 태국 생명보험회사 ‘타이생명(Thai Life Insurance Public)’에 기업용 SNS 플랫폼을 수출한 기업용 SNS 전문회사로 대검찰청·문화체육관광부·삼성전자·한국야쿠르트 등 국내외 공공기관과 대기업에서 티그리스 사용성을 입증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