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SeoulCafe)’를 정식 론칭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의 서울카페는 바쁜 일상 속에 놓치기 쉬운 작은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찾아 느끼게 해주고 싶다는 소망이 담긴 감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브랜드명은 늦은 밤에도 불이 꺼지지 않는 도시 서울(Seoul)과 도심 속 짧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인 카페(Cafe)에서 영감을 받았다.
서울카페는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착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향긋한 향기로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서울카페의 첫 론칭 상품으로는 남성 전용 화장품 라인인 ‘서울카페 타임리스 블랙옴므 7종’과 ‘서울카페 티 타임 모링가•라임플라워 바디 6종’, ‘서울카페 티 타임 헤어 4종’을 선보였다.
특히 이 제품들은 얼마 전 개최된 ‘2015 추계 광저우 국제 미용 전시회’에 출품돼 국내외 바이어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유수의 해외 H&B 스토어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 곧 해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카페 담당자는 “그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SNP화장품으로는 보여드릴 수 없었던 아이디어가 많았다. 새로 론칭한 서울카페를 통해 좀 더 감성적인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카페는 오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부터 카페베네와 협업해 ‘서울카페x카페베네 할로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로윈 호박 캐릭터가 그려진 ‘서울카페 할로윈 링클 마스크팩’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울카페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seoulcaf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