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화제의 전동휠 ‘나인봇 미니 프로(http://hu.co.kr/kvczrz)’의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인봇 미니 프로’는 스마트 모빌리티 원조 세그웨이를 인수한 중국 테크놀러지 기업 나인봇에서 출시한 최신형 전동 스쿠터로, 800W의 강력한 출력과 최대 시속 20km의 빠른 속도를 갖췄다. 또한 더욱 높아진 배터리 용량과 효율로 1회 충전 시 최대 35km의 여유로운 이동 거리를 제공해 레저용과 출퇴근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첨단 자이로 센서를 내장해 두 개의 바퀴로 스스로 중심을 잡을 수 있는 ‘나인봇 미니 프로’는 외발형이나 킥보드형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타는 법을 익힐 수 있다. 또한 IP54 방수방진 등급으로 가랑비가 내리거나 흙먼지가 많은 환경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개인용 전천후 이동 수단으로 제격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나인봇 미니 프로’는 이동거리와 속도 등에서도 샤오미 나인봇 미니보다 월등하며, 컨트롤바 높낮이 조절이나 이동형 핸들 내장 등 편의성 면에서도 비교할 수 없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높은 가격대 성능비와 함께 국내 정식 수입품만의 신뢰할 수 있는 사후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의 전동휠을 누구보다도 빨리 타보려는 사용자에게 반드시 추천하고 싶은 기회”라고 전했다.
선착순 5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나인봇 미니 프로’의 예약판매는 예약구매자에 한해 11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