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피티테크, 프레젠테이션 특화한 ‘파워PT’ 출시

스마트러닝 및 전자문서회의시스템 개발업체 이지피티테크(대표 한상범)는 3일 전자문서회의 전용 단말 ‘파워PT’와 ‘파워PT’에 전자명패표출시스템을 결합한 ‘파워PT Plus’를 출시한다.

이지피티테크 직원들이 전자문서회의 전용 단말 ‘파워PT’와 전자명패표출시스템을 결합한 ‘파워PT Plus’를 시연하고 있다.
이지피티테크 직원들이 전자문서회의 전용 단말 ‘파워PT’와 전자명패표출시스템을 결합한 ‘파워PT Plus’를 시연하고 있다.

파워PT는 이프리젠테이션 8.0버전과 12인치 액자형 윈도 단말기를 결합해 쉽게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도록 한 단말이다. 여기에 네트워크로 참석자 정보를 실시간 변경하는 전자명패표출시스템을 결합한 제품이 파워PT Plus다.

한상범 이지피티테크 대표는 “이 제품은 지난 1년 6개월간 중소기업청 지원으로 일본 수출을 목표로 개발한 전자칠판형 전자화상미팅시스템에서 화상회의 기능을 제외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주로 사용하는 관공서나 기업을 대상으로 개발한 페이퍼리스미팅시스템(PLMS)”이라며 “좀 더 설득력 있게 고객에게 의사를 전달하거나 다수 참석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GS인증을 획득한 댓츠굿 이프리젠테이션 v8.0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12인치 HDMI지원 LCD모니터에 무선랜(유선랜 옵션)으로 서버와 연결해 회의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한 대표는 “네트워크로 회의 참여자 정보를 실시간 업데이트 하는 7인치 LCD 전자명패시스템과 결합해 회의실에 구축하면 더욱 더 깔끔한 디자인으로 회의장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