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가 다가오는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아이러브커피 수학 능력시험’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아이러브커피’와 관련된 간단한 객관식 문제를 푸는 유저에게는 ‘제주원두’가 점수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또한, ‘카페 운영의 신’ 이벤트도 25일까지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유저가 가게를 운영하는 도중 사이드 메뉴 제작하기, 원두 로스팅 완료하기 등 특정 인게임 액션을 목표 횟수만큼 수행할 시 게임 머니, 경험치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게임 운영만으로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어 지난 1월 최초 실시된 후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대학입시를 기원하는 ‘합격 엿’을 사이드 메뉴로 추가해 18일까지 판매할 수 있으며 ‘단팥 마끼아또’, ‘오곡 카푸치노’, ‘인삼 라떼’ 등 두뇌회전에 좋은 보양 커피 메뉴도 함께 출시된다.
‘아이러브커피’의 이번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