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화장품 브랜드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 팩 출시

3대 명차 추출물 함유 실제 티 타임 즐기는 기분

감성 화장품 브랜드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 팩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SeoulCafe)’가 차(Tea)를 콘셉트로 한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

서울카페 티 타임 라인은 향수 못지않은 아름다운 향기를 지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카페의 대표적인 라인이다. 앞서 선보인 ‘서울카페 티 타임 모링가 헤어 라인’, ‘티 타임 모링가&라임플라워 바디 라인’에 이어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 3종이 추가 라인업 됐다.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 3종은 3대 명차로 꼽히는 용정차, 철관음차, 보이차를 콘셉트로 출시된 마스크 팩으로 실제 각 종류의 차 추출물을 바탕 성분으로 활용했다.

녹차의 한 종류인 용정차를 활용한 ‘서울카페 티 타임 용정차 수분 마스크’는 수분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용정차 추출물(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 준다.

‘서울카페 티 타임 철관음차 미백 마스크’는 흔히 우롱차로 불리는 철관음차 추출물을 함유했다. 철관음차에는 레몬에 비해 5배 이상 많은 비타민 C와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대표적인 고급 발효 차인 보이차 추출물을 함유한 ‘서울카페 티 타임 보이차 탄력 마스크’는 보이차 특유의 발효 과정을 거치며 유효성분의 입자가 작아져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또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을 함유해 탄력적인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서울카페 티 타임 마스크 3종은 모두 100% 천연 장미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밀착력이 우수해 마스크팩 속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 더불어 친환경 식물성 시트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향수 또는 바디 케어 라인이 아님에도 탑노트부터 미들노트, 베이스노트가 섬세하게 조향된 향기를 담고 있어 사용 시 실제 티 타임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 타임 마스크 3종은 서울카페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seoulcafe.net/)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