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기능성 발효 마스크 출시

장미 셀룰로오스 시트 사용···수분강화, 미백개선, 주름개선 효과적

SNP화장품, 기능성 발효 마스크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가 ‘SNP 발효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SNP화장품의 새로운 마스크 팩 ‘SNP 발효 마스크’ 라인은 각각 수분강화, 미백개선,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3가지 종류의 마스크 팩으로 출시됐다.



SNP 발효 마스크 3종은 모두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삼나무를 이용해 만든 발효통에서 168시간의 저온숙성을 통한 발효공법을 거친 에센스를 함유했다. 발효과정을 거치면 바탕 성분의 영양과 효능이 높아지고 피부 유효 성분의 입자가 작아져 피부 흡수율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SNP 수분 에너지 발효 마스크’는 대표 슈퍼푸드인 블루베리와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포도와 녹두 등 푸른색 식물 성분을 흑효모 발효물과 함께 발효시킨 ‘블루 에너지 콤플렉스(Blue energy complex)’를 함유했다. 이 제품은 피부 수분 강화에 탁월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SNP 미백 에너지 발효 마스크’는 예로부터 피부를 맑게 가꿔주어 미인들의 피부관리비결로 알려진 진주를 비롯한 쌀, 율무, 화이트에그플랜트 등 흰빛을 띠는 식물 성분을 흑효모 발효물과 발효시킨 ‘화이트 에너지 콤플렉스(White energy complex)’를 함유했다.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어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SNP 탄력 에너지 발효 마스크’는 아보카도와 그린토마토, 그린커피 등 초록색 식물 성분을 흑효모 발효물과 함께 발효시킨 ‘그린 에너지 콤플렉스(Green energy complex)’를 함유했다. 영양이 부족해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영양을 가득 부여해 탱탱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밀착력이 뛰어난 셀룰로오스 시트에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는 토코페롤 성분이 풍부한 장미를 접목시킨 장미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SNP화장품의 새로운 마스크 팩 `SNP 발효 마스크 3종`은 SNP화장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snpcos.net/)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SNP화장품은 앞서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대표로 한 ‘SNP 앰플 마스크 라인’, ‘SNP 캐릭터 마스크 시리즈(동물마스크 팩)’를 선보였다. 특히 이 제품들은 우수한 품질력에 흔히 사용되지 않는 독특한 성분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한 색다른 마스크 팩이라는 평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