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취급액 국내 1위의 마케팅 기업 엔서치마케팅이㈜이 지난 25일 개최된 `2015 일하기 좋은 한국 기업`에서 중견중소기업군 종합만족도 부문 대상과 순위 급상승 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5 일하기 좋은 한국 기업’은 국내 최대 기업 평가 소셜 미디어인 잡플래닛과 `포춘코리아(FORTUNE KOREA)`가 주관하는 상으로 한 해 동안 직원들이 가장 만족하며 다닌 기업을 시상하는 상이다. 임직원들이 직접 자신의 직장을 평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은 `잡플래닛`에서 현•전직 임직원들이 2015년 한해 동안 해당 기업을 직접 평가한 정보를 바탕으로 총 만족도, 승진 기회 및 가능성, 급여 및 복지, 일과 삶의 균형, 사내문화, 경영진 만족도 등 6개 분야에 대한 평가 결과를 종합해 선정됐다.
엔서치마케팅은 업계 최고 수준의 근무 환경과 복지를 자랑하고 있다. 전 직원에게 문화 생활 포인트, 의료비, 조식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명절 연휴 추가 휴가, 조기 퇴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 및 조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우수 직원들에게는 포상 휴가와 휴가비 지원 등 성과에 대해 아낌 없는 포상을 한다. 지난해 하반기 우수 사원에게는 하와이 해외 여행 특전을 제공한바 있다.
엔서치마케팅 인사 담당자는 “엔서치마케팅은 작년 6월 네이버에서 독립한 후, 직원들의 리프레시를 위한 복지와 소통 강화 부분에 신경을 쓴 결과”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회사’로 직원들이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제도를 개선,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