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방한용 스마트폰 터치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 재런칭

앱스토리몰, 방한용 스마트폰 터치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 재런칭

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방한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http://hu.co.kr/emmps0)’를 재런칭한다고 밝혔다.

‘픽스 스마트 터치’는 착용한 상태에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장갑으로, 울 75% 이상의 국산 고급 원사 함유로 보온성이 뛰어나 한겨울 추위에도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특허 받은 열전도 실로 직조해 니트 장갑을 끼고 벗을 때 발생하기 쉬운 정전기를 차단하며, 반복 세탁에도 사리지지 않는 정확하고 완벽한 터치감을 선사한다.

은은하고 상쾌한 향기로 구입 직후 바로 착용할 수 있는 ‘픽스 스마트 터치’는 신축성이 뛰어나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픽스 고유의 기술로 만들어 튼튼하고 내구성이 높아 일상생활뿐 아니라 자전거 및 오토바이 라이딩 시나 조깅 및 등산 등 다양한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사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갤럭시S6 엣지, 아이폰6s, V10 등 최신 스마트폰을 포함한 모든 스마트 터치 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픽스 스마트 터치’를 재런칭하게 됐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 및 커플용으로 터치감 우수하고 가격대 성능비 높은 방한 털장갑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픽스 스마트 터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