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티모넷(대표이사 박진우, www.t-monet.co.kr)이 `리워드앱 캐시버거2.0(이하 캐시버거2.0)` 상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캐시버거 2.0버전에는 포인트 기반의 상점 서비스, 추천 친구의 적립내역을 볼 수 있는 광고판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특히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모넷은 캐시버거 2.0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솔로들을 위한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4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ashburger.kr), 캐시버거 앱 등을 통해 발표한다.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본인의 가장 쓸쓸하고 외로운 사진을 찍어 캐시버거 페이스북에 댓글로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가장 쓸쓸해 보이는 응모자 10명에게는 캐시버거2.0의 새로운 기능인 `캐시상점`을 통해 당첨자가 하루 종일 혼자서도 놀 수 있도록 알찬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캐시버거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외에도 연말까지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캐시버거2.0이 핵심 고객층인 10~30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캐시버거는 모바일 및 NFC광고를 시청하고 캐시로 리워드를 받으며, 국내 대표 교통 화폐인 티머니로 즉시 전환이 가능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적립된 캐시는 티머니 카드나 모바일 티머니에 충전 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편의점, 카페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