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2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for Kakao’에서는 배경음악(BGM) 및 화면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업데이트하고 1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마련된 ‘크리스마스 탐험지’ 및 ‘크리스마스 산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Christmas’ 각각의 알파벳 9개를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크리스마스 테두리 등 한정판 아이템과 다양한 새끼용, 랜덤박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복고풍(Retro) 슈팅 RPG ‘엘브리사for Kakao’는 크리스마스 및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크리스마스 및 겨울에 어울리는 한정판 캐릭터 스킨 10종과 신규 캐릭터 ‘설녀’를 선보인다. 특히 오는 26일 서비스 2주년을 맞는 ‘엘브리사’는 게임 내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루메이시아’와 ‘악덕 산타 몬스터’ 클리어를 통해 2주년 기념 영혼석과 루메이시아의 징표, 4성 달사슴 이루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적용된 전설의 기사 4종과 7성 강화가 가능한 강화맨 패키지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24일부터 1월 6일까지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유저가 레벨달성 및 아레나, 하드던전 보스 대결 등 각각의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최대 12,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