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http://hu.co.kr/1s5zbn)’가 기업, 학교 등에서 단체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울 75% 이상의 국산 고급 원사가 함유된 니트 장갑인 ‘픽스 스마트 터치’는 착용한 상태로 화면 터치가 가능해 추운 겨울에도 장갑을 벗지 않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든 정전식 터치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방한 털장갑이다. 또한 은은하고 상쾌한 향기가 나 구입 직후 바로 착용할 수 있으며, 신축성이 뛰어나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허 받은 열전도 실로 직조한 ‘픽스 스마트 터치’는 니트 장갑을 끼고 벗을 때 발생하기 쉬운 정전기를 차단하며, 반복 세탁에도 사리지지 않는 정확하고 완벽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또한 픽스 고유의 기술로 만들어 튼튼하고 내구성이 높아 출퇴근, 등하교를 포함한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자전거 및 오토바이 라이딩 시나 조깅 및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아이폰6s나 갤럭시S6 등 최신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픽스 스마트 터치’가 연말과 신년, 고등학교 및 대학교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회사와 학교 등에서 단체선물로 높은 인기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단체선물뿐만 아니라 커플용이나 부모님, 친구를 위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센스있는 선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픽스 스마트 터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