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LG `G5`용 프리미엄 토털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벨킨 LG G5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라인업은 USB-C 커넥터를 탑재한 LG G5의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 싱크가 가능한 USB-C 케이블 2종, 자동차 안에서 LG G5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 솔루션 3종, 가정 및 사무실에서 LG G5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가정용 충전 솔루션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벨킨은 LG G5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믹스잇 메탈릭 차량용 충전기` 한 번에 2대 기기 충전이 가능한 `2포트 듀얼 차량용 충전기` 뒷자석에 앉은 동승자까지 손쉽게 충전할 수 있는 `4포트 로드 락스타(Road Rockstar)`로 구성된 LG G5용 벨킨 차량용 솔루션은 자동차 안에서 LG G5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벨킨 LG G5용 프리미엄 액세서리는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디바이스를 올바로 연결했는데도 불구하고 전하로 인해 제품이 손상을 입는 경우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CEW)를 제공하여 한화 최대 250만원의 비용 범위에서 제품을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있다.
김동민 한국벨킨 이사는 “벨킨은 USB-C 커넥터가 탑재된 LG G5의 스마트한 사용을 위해, USB-IF 인증으로 빠른 충전 속도와 안정성이 증명됐다”며 “벨킨의 2년 무상 A/S와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CEW)는 LG G5 사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