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도미네이션즈’ 신규 TV 광고 영상 공개

넥슨, ‘도미네이션즈’ 신규 TV 광고 영상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TV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알렉산더’, ‘클레오파트라’, ‘나폴레옹’ 세 영웅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웅들이 각자가 최고라 자부하며 정복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모습을 재치 있는 멘트와 자막으로 표현했다.

‘도미네이션즈’ TV 광고영상은 1일부터 케이블 TV 및 스포츠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넥슨은 1일부터 광고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4일까지 페이스북 포스팅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좋아요’ 누적 개수에 따라 ‘명품가방’,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휴면유저(4월 30일 이후 미 접속유저)가 복귀할 경우 500 ‘크라운’을 선물하며, 8일까지 ‘위대한 약탈품’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여 수집한 ‘무역품’의 개수에 따라 최대 4만 원 상당의 ‘골드’와 ‘식량자원’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26일 ‘연맹’, ‘대사관’, ‘국가 무역품’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유저들은 전투에서 획득 가능한 ‘국가 무역품’ 8종을 사용하여 중세 시대부터 ‘대사관’을 통해 ‘연맹’을 편성할 수 있다. 최대 3개까지 편성 가능한 각 전쟁 ‘연맹’은 ‘월드 워’ 참전 시 각기 다른 공격 또는 방어 버프(Buff, 특정 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글로벌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 요소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췄다. 2015년 4월 출시 후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2천만 건을 돌파했으며, 한국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2015년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도미네이션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