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가 침구 종류와 소재에 따라 최적화한 청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레이캅 RS 프로(RS PRO)`를 출시했다.
RS 프로는 이불케어컨트롤, 코드릴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고 UV살균, 진동펀치, 자동회전브러시, 흡입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 기능을 더했다.
`이불케어컨트롤`은 이불 소재에 따라 3단계 모드(강하게, 부드럽게, 약하게)로 선택이 가능하다. 침구 종류별로 보다 섬세한 침구 청소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모드에 따라 흡입력, 진동 횟수 균형이 최적화하도록 설계 돼 깃털 이불 충전재나 침구 커버를 손상시키지 않고 알레르기와 폐질환 원인이 되는 침구 속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레이캅 RS 프로는 버튼을 누르면 전기 코드가 본체 안으로 자동으로 감겨 들어가는 원터치 코드릴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RS 프로는 깔끔한 스노우화이트와 신비로운 블로섬핑크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RS 프로는 차별화한 맞춤 침구 관리로 침구 청소기 시장에 혁신을 가져올 모델”이라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생활 환경과 다양화되는 침구 종류에 대응한 침구청소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