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솔루션-슈퍼마이크로, `클라우데라 세션 - 서울` 참가

슈퍼솔루션-슈퍼마이크로, `클라우데라 세션 - 서울` 참가

슈퍼마이크로컴퓨터는 한국 총판 슈퍼솔루션과 오는 10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리는 `클라우데라 세션 2016(Cloudera Sessions 〃 SEOUL)`에 참여한다.

두 회사는 이날 성공 비즈니스에 필요한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데이터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법은 계속 확장할 수 있는 빅데이터 인프라를 설계하고 적용할 수 있는 `에코-솔루션`이다. 에코-솔루션으로 클라우데라의 하둡 솔루션을 적용하려는 기업과 전략을 공유할 계획이다.

행사에는 아므르 아와달라 클라우데라 공동 설립자와 더그 커팅 수석, 윤명호 클라우데라코리아 이사 등이 기조연설을 맡았다.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하둡 중요성을 알리고 관련 비즈니스를 전망한다.

김성현 슈퍼솔루션 대표는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한 빅데이터 구현 방법과 중요성이 더욱 더 강조되고 있다”면서 “그 동안 다져온 슈퍼마이크로와 슈퍼솔루션의 분석 경험과 최첨단 솔루션, 활용 사례를 제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솔루션은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ID:@슈퍼마이크로)`를 운영하면서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제품과 기술 지원에 관한 모든 사항은 카카오톡으로 문의·답변이 가능하다.

유창선 성장기업부(구로/성수/인천) 기자 yud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