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스타일리시한 외형과 실용성을 갖춘 프리미엄 백팩 ‘픽스 플래티넘 백팩’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멀티형 백팩으로,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춰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누구나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수 코팅된 패브릭을 사용한 외부는 스크래치나 보풀이 쉽게 생기지 않으며, 방수 기능이 적용돼 눈이나 비가 내리는 날씨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노트북,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내부 포켓과 측면의 사이드 포켓, 전면부의 히든 포켓 등이 설계되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척추를 감싸주는 3D 라운드 디자인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적용한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등판과 어깨 끈에 에어 매시 소재를 적용해 땀이 잘 차지 않고 완충 역할을 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백팩과 함께 사용 가능한 전용 파우치 ‘픽스 플래티넘 노트북 파우치’와 ‘픽스 플래티넘 태블릿 파우치’를 별도로 구매하면 고가의 스마트 기기를 스크래치 없이 보관할 수 있으며, 외부 충격에도 더욱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노트북은 물론 작은 소지품까지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강해 무거운 내용물을 넣어도 모양이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며 “심플한 블랙 색상의 가방으로 대학생의 캐주얼한 복장은 물론 정장을 입는 3~40대 남자들에게도 완벽하게 매치돼 다양한 연령층의 사용자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