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저렴한 가격에 액티브한 영상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는 액션캠 ‘인비츠 프리미엄 액션캠’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인비츠 액션캠'은 동급 대비 뛰어난 성능과 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액션캠으로, 2.0인치 디스플레이에 1080P Full HD 해상도로 타임랩스와 비디오랩스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무선 WiFi 연결이 가능하여 동영상 및 사진을 쉽게 전송할 수 있으며, 무료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 폰으로 액션캠을 제어할 수 있어 일반 액션캠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30m까지 완벽하게 방수가 되는 ‘인비츠 액션캠’은 6G 다중 필터로 170도의 와이드한 부분까지 선명하고 시원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Car mode로 설정하면 자동으로 블랙박스 기능으로 변경 되어 움직임이 감지되는 순간부터 10초 단위로 녹화를 진행하며, 블랙박스 용도 외에도 실내용 CCTV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깔끔한 디자인의 ‘인비츠 액션캠’은 동급대비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액션캠으로, 고화질 카메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는 야외 활동에서의 추억을 더욱 생동감 있게 기록할 수 있다”며 “비싼 가격으로 액션캠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액션캠 인비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