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 7기' 모집

롯데리아가 2011년 1기 출범 이후 올해로 7기를 맞이하는 롯데리아 대표 대학생 프로그램인 '글로벌원정대 7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는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모집으로 다양한 활동과 체험 기회 제공으로, 롯데리아 해외 진출국 탐방 및 글로벌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올해 7기를 모집하는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는 1차~3차까지의 미션 수행 결과에 따른 서바이벌 운영 방식에서 '롯데리아 CSR 캠페인 운영'을 주제로 7기 전 대원이 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 7기는 오는 20일부터 4월7일 오후 5시까지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 공식 홈페이지 '참가신청'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최종 선발 대원은 4월 14일에 선발 대원 45명을 발표한다.

지원자 중 선발된 45명의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 7기는 향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미션 안내 등 미션을 안내 받고 국내 봉사 활동을 통해 롯데리아 해외 진출국인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를 방문, 현지 봉사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017년 새롭게 모집하는 롯데리아 글로벌원정대 7기는 원정대원들이 미션의 시작부터 끝까지 팀 별 미션을 수행해 경쟁이 아닌, 동반자로서의 의미를 전달하고, 나날이 중요시 되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전 대원들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며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롯데리아와 대학생들이 사회 공헌에 큰 이바지를 할 수 있도록 모든 프로그램 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