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봄맞이 새 출발’ 프로모션 진행

윌리스, ‘봄맞이 새 출발’ 프로모션 진행

윌리스는 학생, 직장인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과 가격 할인 특전을 제공하는 3가지의 ‘봄맞이 새 출발(Strat New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봄철을 맞아 4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애플 Mac 노트북(전 기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패키지는 구입 제품에 따라 10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패키지 1: foxlab 백팩 증정, ▲패키지 2: Baseus USB-C 5in1 멀티 허브 증정, ▲패키지 3: iPlatinum 액정 및 외관보호필름 증정 등)

두번째, 애플(Apple)’의 창립자 스티브 잡스(Steve Jobs)의 생애를 다룬 신간 ‘비커밍 스티브 잡스(브렌트 슐렌더 외 지음 / 혜윰 펴냄)의’ 출간을 기념해, 4월 5일부터 윌리스 5개 매장(신사, 잠실, 김포공항, 수원, 광복점)에서 Mac, iPad, iPhone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도서 ‘비커밍 스티브 잡스’를 무료 증정한다.

세번째, 프로모션 기간 동안 iPad 전 기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츠(beats) 제품을 20% 할인(beats X 제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중고제품 보상 접수 후 애플 제품 구매 시, 최대 5만원의 추가 보상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윌리스에서는 아이폰 7/7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 판매 중에 있으며, 4월 중 많은 애플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새로운 9.7형 아이패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새롭게 출발하는 학생 및 직장인 등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사은품과 특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라며 “따뜻한 봄과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이 애플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스마트하고 즐겁게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봄맞이 새 출발’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