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픽스 사운드 워치’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픽스 사운드 워치’는 시계처럼 손목에 착용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초경량 블루투스 스피커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고 고음질의 핸즈프리 통화를 제공한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65g의 가벼운 무게로 조깅, 하이킹, 자전거 라이딩 등 실내외 모든 활동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해 궂은 날씨에도 안심하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전문적인 앰프 및 우퍼 설계로 제작되어 강력하고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내장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으로 MP3 재생이 가능해 가정용이나 캠핑, 차량용 무선 오디오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나일론 소재의 스트랩은 탈부착 및 세척에 용이하며, 배낭과 텐트 등에 걸어두거나 스트랩을 제거해 일반 포터블 스피커로도 이용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웨어러블 무선 스피커로, 갤럭시S8, 아이폰 7 등 최신 스마트폰을 비롯한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며 “국내 최고의 사운드 엔지니어팀과 스피커 전문 디자인팀의 기술로 제작됐기 때문에 휴대용 또는 운동용 음향기기를 찾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