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5월 마지막 주말을 앞두고 치킨과 함께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위해 다양한 e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hc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bhc 대표메뉴인 치즈치킨 '뿌링클'과 리얼숙성 간장치킨인 '맛초킹'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 쿠폰 구매시 콜라 1.25L가 함께 제공되며 수량 만개에 한해 판매가 진행된다.
G마켓에서는 웰컴 반값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 1년간 G마켓에서 구매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bhc 후라이드치킨과 콜라 1.25L로 구성된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웰컴 반값딜 행사 기간은 31일까지로 G마켓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해당 기간 내에 구매하면 된다.
소설커머스 티몬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e-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대상 메뉴는 bhc가 올해 선보인 신개념 갈릭치킨인 '치레카'와 바삭하고 고소한 곡물치킨인 '치바고' 등 2종이다. 각각 티몬페이 결제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치킨은 옛 추억을 상징하는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어 가정의 달인 5월에 치킨과 함께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기며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