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과 협업이 중요한 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 경영에 필수 요소로 주목받고 있는 ‘CRM(고객관계관리)’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CRM 솔루션 업체 소프트자이온은 오는 7월 18일(화) 서울시 구로구 마리오타워 8층 대회의실에서 ‘제5회 셀비스 CRM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영업과 고객 반응을 2배로 향상시키는 CRM 기반 홈페이지 및 고객마케팅 방법을 주제로 꾸며진다.
포럼 당일에 한국기업소통연구소, 소프트자이온, 해피래빗 주요 관계자가 직접 기업의 홈페이지 활용과 고객마케팅을 통한 기업경영의 중요성과 성과창출에 필요한 구체적인 방법들과 사례들을 특강과 함께 제시한다. 이를 통해 기업경영 및 고객마케팅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한국기업연구소의 하정원 소장은 영업과 고객 반응을 2배로 향상시키는 CRM 기반 홈페이지 및 고객마케팅방법 노하우를, 박승현 CSO는 포럼의 핵심인 2017년 셀비스 서비스를 소개한다. 이후 소프트자이온 이준호 대표가 질의응답 시간도 가진다.
직장문화서비스 오피스N을 운영 중인 해피래빗의 한성원 대표는 해당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 서비스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CRM,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을 연동 및 효율을 극대화한 콘텐츠 통합 관리 시스템이 주된 내용이다. 기업과 상품을 알리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소비자에 공감을 이끌 수 있는 감성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지속 성장 보장이 핵심이다.
기업 CEO 대상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사전 신청이 필요할 것 같다.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수혁 기자 (sh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