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대표 배종상)는 출력물 보안 솔루션 '프린트 체이서(Print Chaser)'의 시트릭스 레디 프로그램 인증을 기념해 QR코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우소프트 페이지나 QR코드로 연결되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설문지를 작성하는 고객 200명에게 추첨을 거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와우소프트의 프린트 체이서는 사내망을 이용한 출력물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으며 젠데스크톱(XenDesktop)을 통해 외부로의 기업정보 유출 방지와 외부에서 유입되는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할 수 있다.
프린트 체이서는 사용자 PC에서 인쇄되는 출력물에 대한 인쇄 로그관리와 모니터링 기능, 출력물에 인쇄정보 워터마크 삽입을 통한 종이문서 보안을 적용해 내부 중요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젠데스크톱은 데스크톱을 가상화해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자유롭다. 유연하게 가상화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디지털 워크스페이스를 지원한다.
김호철 사업부장은 “이번 인증으로 데스크톱 가상화(VDI) 사용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안 솔루션 도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프린트 체이서와 젠데스크톱 솔루션 도입을 통해 보안과 효율성의 융합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민기자 smlee@etnews.com